BHC 뿌링클 콤보 맛있게 먹은 솔직한 후기

BHC 뿌링클 쿠폰을 선물 받고 먹어본 솔직한 후기 입니다.

지인이 명절 잘보내라고 보내준 쿠폰을 사용하여 BHC뿌링클 콤보를 처음 접해 봅았습니다. 몇 번 맛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직접 먹어보게 되어 설레는 마음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뿌링클치킨, 소스, 치즈볼, 치킨무, 콜라로 구성되어 있는 뿌링클 콤보

저는 사실 BHC치킨을 처음 먹어보는데 치킨박스와 치즈볼 박스에 뜨거운김이 빠져나갈 수 있게 조그만한 구멍이 나 있는거보고 아이디어 좋다고 생각 하였습니다. 

솔찍히 생각해보니 다른 치킨을 시켜먹어본지 오래라 다른집도 그러는지는 모르겠네요. 요즘 아파트단지앞에 '가마치 치킨'에 빠져있어 테이크아웃을 먹은지 오래되어 다른 브랜드 치킨을 먹은지 너무 오래 되어 구성이 가물가물 하네요. 

치킨박스를 여는 순간 치즈의향과 치킨의향이 절묘하게 섞여 입맛을 돋구네요.

치즈볼은 5개가 똭! 

요곳이 또 매력적인 맛이네요. 어디서 치즈볼 먹으려고 BHC시킨다는걸 본적이 있는데, 그만한 매력이 있는 치즈볼이라고 생각 될 정도네요. 짭쪼롬 하면서 달짝지근 하면서 맛있네요.

치킨과 소스는 궁합이 잘맛는 듯하였습니다.

치킨의 강한맛을 조금 눌러준다고 해야할까요? 강한맛을 먹다 소스찍어 순하게 먹다, 다시 강하게 처주는....아무튼 전용소스를 주는 이유는 분명히 있다고 생각되어지는 맛입니다.

전반적으로 맛은 조금 자극적인 치즈맛과 단맛과 짠맛이 잘어우려져있고, 전용소스로 조금 순하게도 먹을 수 있어 질리지 않고 끝까지 먹을 수 있다고 생각되는 콤보 입니다.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맛 하나는 정말 좋았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손에 시즈닝너무 떨어지고 떨어져 먹기는 조금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그정도 불편함이 맛으로 커버 될 정도...뭐, 생각해보면 어떤맛 치킨이든 양념이나 껍질이나 조금씩은 떨어지니깐 ㅎㅎ

아무튼 개인적인 생각이 가득 담긴 BHC 뿌링클 콤보 먹고 난 솔직한 후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